아파트 분양

마포 에피트 어바닉 모델하우스 아파트 오피스텔 분양 전국구 인기

money8949 2025. 1. 6. 20:32

 

바로 마포 에피트 어바닉 아파트 및 오피스텔. 마포오피스텔 & 마포 아파트 동시분양

마포를 상징하는 대규모 주거지 개발지역인 아현뉴타운이 있습니다. 전국구 분양인기 물건 소개합니다.

 

아현 뉴타운은 서울의 주요 업무 지구인 여의도, 용산, 광화문 등을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20분 내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마포대로와 신촌로 같은 주요 도로들이 잘 연결되어 있어서 차량을 이용한 교통 환경도 우수한 편입니다

주변에는 아현초등학교, 아현중학교, 숭문중학교, 숭문고등학교, 서울여자중학교, 서울여자고등학교, 환일고등학교 등 다양한 학교들이 위치해 있어서 자녀들의 교육 환경이 우수합니다. 더불어 이마트, 롯데마트, 현대백화점, CGV 등 여러 편의시설들도 손쉽게 이용 가능하답니다. 이런 까닭에 실제로 거주할 집을 찾는 사람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아현 뉴타운 지역의 인기는 분양 시장에서도 여실히 드러나고 있어요.

청약홈에 의하면 지난 7월 진행되었던 마포자이힐스테이트 라첼스 분양에는 250가구 모집에 총 4만 988명이 1순위 청약 통장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해당 결과로 모든 주택 유형이 평균 163.9대 1의 경쟁률로 청약 접수가 종료되었습니다.

가장 작은 평수인 59.9Am2 형은 총 64세대를 모집했는데, 여기에 17,061명이 지원하면서 1순위 평균 청약 경쟁률이 266.5 대 1이라는 높은 수치를 기록했어요.

아현 뉴타운 내 아파트 가격은 올해 20억 원을 넘어서며 사상 최고가를 경신하였습니다.

앞으로 새로 지은 아파트의 가치는 계속해서 상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마포구에는 2023년부터 2024년까지 신규 입주 예정 아파트가 없기 때문입니다.

2023년에 예정되어 있는 신규 아파트 공급 물량 또한 전혀 없는 상황입니다.

현재 HL 디앤아이 한라에서 서울시 마포구 아현동 일대에 위치한 마포 에피트 어바닉을 분양 중 입니다.

선착순 임의 공급 분양 중 입니다.

 

한라 비발디로 유명한 HL 디 앤 아이 한라가 27년 만에 새로운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인 에피트를 론칭 했습니다. 이번 분양은 서울에서 최초로 이루어지는 아파트 및 오피스텔 분양 단지입니다.

에피트(EFETE)는 모든 사람들이 꿈꾸는 이상적인 공간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아파트 브랜드입니다.

해당 지역은 마포 에피트 어바닉 도시정비형 재개발 공사 현장으로, 지상 24층, 지하 5층 규모의 2개 동으로 지어지며, 아파트 전용면적 34~46m2 198세대와 오피스텔 전용면적 42m2, 59m2 209실로 구성될 예정입니다.

 

 

마포 에피트 어바닉은 편리한 교통환경이 큰 장점입니다.

해당 단지는 서울 지하철 5호선 애오개역까지 도보로 약 2분 소요되는 초역세권이며, 더불어 5호선, 6호선, 경의중앙선, 공항철도가 지나는 공덕역 또한 이용 가능합니다.

강변북로와 올림픽대로가 인접해 있어 차량 이동이 매우 편리합니다.

많은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가 모여있어 자녀들의 교육환경이 우수하며, 쌍룡산 근린공원 및 만리배수지 공원과도 인접하여 쾌적한 주거환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주민들이 다채로운 취미활동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공동시설도 마련될 예정입니다.

지하 2층에는 피트니스센터, GX룸, 골프연습장, 탁구장, 댄스 스튜디오, 라커룸 및 샤워시설 등 여러 운동 시설들이 마련되어 있어 다양한 기구들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2층에는 카페 그린하우스, 코쿤카페, 힐링 가든, 리프레시 라운지, 릴랙스 라운지 등 다양한 시설이 들어설 예정입니다. 그리고 스터디 카페 내에는 스마트 도서관이 설치되며, 영유아 양육 가정을 위한 마포 베이비시터 하우스도 함께 조성될 예정입니다.

가장 높은 층에 있는 루프탑에서는 막힘 없이 펼쳐진 스카이뷰 감상과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어요. BBQ 시설이 갖추어진 레스토랑과 반려동물 놀이터, 어린이 놀이공간, 벽난로 라운지, 스탠딩 라운지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하며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주거용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59m2 타입을 기준으로 3베이, 2룸 구조로 설계되었습니다. 해당 구조에는 두 개의 화장실, 디귿(ᄃ) 모양의 주방, 분리된 세탁 공간 및 수납공간인 펜트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서울 최초로 발코니가 적용되어 아파트의 장점을 모두 누릴 수 있는 특화 설계를 선보였습니다.


타 오피스텔보다 천장고가 20cm 더 높게 설계되어 있어 탁 트인 개방감을 느낄 수 있으며, 가전제품 및 가구, 중문 등이 기본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마포 아현 뉴타운은 교통 시설과 교육 환경, 생활 편의 시설 등이 모두 갖춰진 지역입니다.

현재 마포 에피트 어바닉 모델하우스가 운영 중이며, 방문하시려면 100% 예약이 필요합니다.

희소한 서울 아파트 분양 중에서도 특히 돋보이는 서울 1호 발코니 적용 오피스텔 분양, 마포 에피트 어바닉.